제목: [안내] 복지콜 이용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서시련)
등록: 2020-07-31 09:57:21
복지콜 이용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시각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에서 알려드립니다.
본 센터에서는 복지콜 이용자 여러분께 보다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복지콜 이용시 아래와 같이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시행코자 합니다.
이용자 여러분께 받은 조사결과는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 향상과 복지콜 이용에 대한 정책수립에 사용될 예정으로 복지콜이 이용자 여러분의 친절한 안내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이용자 여러분의 객관적이고 적극적인 조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시행일시 : 2020. 8. 3(월), 낮 12:00부터 시행
2. 조사대상 : 복지콜을 탑승한 이용객 전원
3. 조사방법 : 복지콜 이용자의 목적지 도착 하차 5분후 ARS 전화 (02-2092-0077)를 통한 이용만족도 조사
4. 세부내용 : 이용자가 탑승하였던 차량운전원의 서비스에 대해 통화멘트에 따라 만족은 1번, 보통은 2번, 불만족은 3번을 선택하여 클릭
5. 기타내용 : 만족도 조사 전화는 1회에 한해 발신되며 이용자의 미수신시 재발신은 없습니다.
우리 센터는 장애인의 원활한 이동권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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