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 솔솔나들이 참여자 모집 작성자: 서울시각(rtsvc) 작성일시: 2026-06-22 11:06:22.876631 조회수: 88 본문내용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자연을 느끼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솔솔나들이’를 진행합니다! 이번 나들이는 제철 복숭아를 직접 따보고 맛보며, 바깥공기를 느끼고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잠시 일상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즐거운 추억을 함께 만들어보세요! * 2인 1조 신청이 원칙이며, 복숭아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참여에 제한됩니다. ▶일시: 7월 21일 화요일 10시부터 16시 ▶대상: 시각장애인과 비장애인으로 구성된 2인 1조, 35팀(총 70명) ▶장소: 이천 칠성농원 ▶내용: 복숭아 수확, 복숭아 빙수 만들기, 점심식사 ▶이용료: 1인 3만원 ▶신청: 7월 10일 17시까지 접수. 단, 조별 신청 원칙이며 정원초과시 추첨 진행 ▶문의: 02-3433-3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