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어울림산악회 : 정기산행 공지 6월 27일 북한산둘레길 1-3코스 걷기 작성자: 어울림산악회(along) 작성일시: 2026-06-22 11:10:18.507489 조회수: 17 본문내용 안녕하십니까? 날씨가 더운 관계로 이번주에는 북한산 둘레길을 걷고 날이 더우면 족욕도 하려고 합니다. 1. 만나는곳 : 우이신설선 솔샘역 1번 출구 안쪽에서 2. 일시 : 06월 27(토요일) 오전 10시 3. 산행코스 : 솔샘역-북한산생태숲-북한산둘레길 3-2-1코스-우이동 4. 산행등급 및 시간 : 초급, 점심시간 포함 약 5시간 정도 5. 산행 준비물 : 스틱, 모자, 선크림 등 여름 산행에 필요한 것, 점심, 시원한 물, 간식/과일 등 6. 뒤풀이 : 희망자만 (비용 1/N) 7. 어울림 회장님 : (가을) 전번: 010-7653-7013 김진중 전번 : 010-3752-5252 기타: 1.항상 타인을 배려하고, 산행에티켓을 지킵시다. 2.코스는 당일 기후조건이나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조정됩니다. 3, 처음 나오시는 회원님은 산행안내자의 연락처를 메모해 두시면 도움이 됩니다. 4, 본 산행은 시각장애인을 위한 산행으로 장애회원을 우선 배려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5, 어울림산악회는 비영리 동호회로 산행중 사고는 법적인 책임 (민, 형사)을 물을수 없으며 개인의 책임 입니다. 6, 본 산행은 장애인의 특수성으로 개별 행동을 금하며 진행자의 통제에 절대 따라 주셔야 합니다. (함께하시는 분은 상기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